카테고리 없음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것들..

두건머링 2022. 6. 21. 16:25

 

오늘은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것들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집안에 두면 좋지 않은 것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를 가까이 두면 좋지 않습니다.

 

전자렌지의 화기와 냉장고의 냉기가 충돌해서 흉한 작용을 일으켜 결국 주부가 불필요한 지출을 많이 하게 됩니다. 냉장고는 동쪽에, 전자레인지는 북쪽에 설치하는 것이 좋은데, 만약에 두 제품을 같은 방향에 설치한다면 근처에 반드시 관엽식물을 놓아 흉한 작용을 막도록해야 합니다.

 

식칼을 아무렇게나 놓으면 돈이 모이지 않습니다.

 

부엌에서 식칼을 아무렇게나 놓으면 가족들이 자주 다쳐 마음고생이 심하거나 돈이 모이지 않아 고민하게 된다고 합니다. 칼을 수납할 수 있는 칼꽃이를 마련하는 것이 흉한 기운을 길하게 합니다.

 

수족관을 설치하면 교재운이 저하됩니다.

 

금전 운은 좋아지지만 교제 운이 나빠지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수족관을 설치하고 싶다면 남쪽이나 남동쪽이 좋습니다.

 

TV 나 오디오를 서쪽에 두면 좋지 않습니다.

 

텔레비젼이나 오디오를 거실 서쪽에 놓아두면 아이들이 텔레비젼에 빠져들어 공부를 등한시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서쪽 자체가 좋은 방향이기 때문에 집의 기운이 텔레비젼에 쏠려 텔레비젼이 집주인 행세를 하기 때문입니다.

 

식탁위의 조명기구가 단조롭고 심플한 것이 좋습니다.

 

식탁 위를 밝힐 때는 은은하게 분위기를 돋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조명기구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절전 등의 이유로 부엌을 침침하게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소파가 지나치게 크면 하는 일이 꼬이게 됩니다.

 

소파가 거실에 비해 지나치게 크거나 고급품이면 소파가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은 들러리가 되어 자신의 능력을 마음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결국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관에 정면으로 마주 보는 거울은 들러오는 행운을 돌려 보냅니다.

 

이것은 이삿짐 센터에서도 다 아는 풍수의 기본 상식입니다. 마찬가지로 현관문과 마주하는 벽이나 칸막이가 바로 앞에 있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재물을 모으고 싶다면 동남향에 붉은 소품을 두세요.

 

거실의 북동쪽에 꽃이 그려져 있는 엽서나 작은 그림을 놓는것도 좋은데 이 때 북동 방향과 잘 맞는 흰색 액자에 끼워서 장식하는것이 좋습니다.

 

현관 입구 타일을 지저분한 채 놔 두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남편의 출세를 원한다면 현관입구 타일에 물을 뿌려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그리고 남편이 그린 그림이나 직접 만든 장식품으로 꾸미고 남편이 멀리 출장 갔어도 현관에 남편 신발을 놔 두세요.

 

침실이 너무 밝은 것은 좋지 않다.

 

풍수에 따르면 침실은 어두워야 운이 좋고 재물이 쌓입니다. 때문에 너무 큰 창문이 있다면 커튼으로 조절해야 합니다.

 

침실에 전자 제품을 두면 기의 흐름을 방해합니다.

 

침실에 전자 제품이 있다면 기의 흐름을 방해하기 때문에 숙면을 취하기 어렵습니다. 잘 자고 싶다면 청색 계열의 도자기나 머그컵을 머리맡에 둡니다. 이때 베개 커버도 청색 커버로 바꾸면 더 좋습니다.

 

한 쌍의 물건 중에 하나만 갖고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루고 있던 물건의 어느 한쪽을 잃어버렸다면 나머지 하나만 보관하지 말아야 합니다. 나머지도 처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침대 사이드 테이블에 혼자 찍은 사진은 다른 곳으로 치우는게 좋습니다.

 

스탠드의 기둥이 여러개인 것은 삶의 변화가 크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스탠드의 기둥은 되도록 긴 것으로 하나로 된 것이 좋습니다. 소파 옆에 키가 큰 스탠드를 놓아두면 주변과의 마찰이나 다툼을 예방 사회생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 옵니다.

 

노란색은 금전 운을 상승 시키기 때문에 방위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거실의 복동향을 흰색으로 장식하고 부동산에 관계된 기운을 상승시키기 위해 노란색을 함께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테이블에 흰색천을 씌우고 노란 매트를 깔면 사두었던 땅의 가격이 오르는 등 부동산에서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